메뉴 건너뛰기

ata
조회 수 11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찬미예수님
 
의왕본당의 모든 교우님들께서 주님의 은총으로 영육간에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본당 공동체에서는 교구의 지침과 교우들의 건강, 지역사회의 평안을 위해서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때 까지 미사및 모든 행사와 모임을 자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4월 5일 부터 시작되는 성주간과 부활대축일 미사를 비롯하여 이후의 모든 미사도 별도의 공지가 있을때까지 없겠습니다.
 
미사는 평화방송 생미사 시간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영적으로 성숙한 신앙인의 마음으로 각자의 기도 생활과 더블어 코로나19로 먼저 세상을 떠나신 분들과 수고하여 주시는 의료진과 모든 봉사자들, 환우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의 아픔이 곧 사순시기이며 이 아픔이 지나면 부활의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시대의 아픔을 공감하고 동참하는 것이 우리 주 예수님의 길이요 신앙인의 길이기에 힘든 일상 안에서도 기도하고 서로를 격려해 주시며 희망을 품고 사는 신앙인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매일 홀로 봉헌하는 미사 안에서 의왕본당의 모든 교우들의 평안과 이 시대에  아파하는 모든이들과 수고하는 이들, 이 아픔을 지나 더욱 성장하고 일치될 우리나라와 세상을 위해 주님의 은총을 청하겠습니다.
 
※축복된 성지가지는 4월5일(주일) 오후3시 부터 5시까지 유치원 앞에서 나누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월 매일 미사책 구입도 가능합니다)
 
사랑하는 의왕본당 모든 교우님들.
모두 힘내시고 각자의 일상안에서 거룩한 부활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주임신부 김부호 베드로 신부 올림
 
 
 

CLOSE

SEARCH

CLOSE